sub1
홈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작성일 : 13-05-24 11:03
약국을 가장 잘파는 법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177  
 약국경영연구소 약국부동산사업부는 정직하고 정확하게 일합니다
 
 
약국 팔때 주의할 점
   
약국매도는 약국경영연구소 약국부동산사업부를 통하여 비공개로 매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잘 알고 지내는 사람이라도 영업직원이나 능력이 부족한 중개인에게 약국매도를 의뢰하면 매매지연에 따른 약국정보노출로 원하는 권리금 받기가 어렵습니다. 때론 브로커들 농간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황당한 일들이 생기고 큰 손해를 봅니다.
 
원하는 권리금을 받고 신속하게 매도하려면 중개인 능력과 신뢰가 중요합니다.
약국권리금은 조제료, 일반매출, 보증금, 임대료, 수익비전, 근무환경, 중개인능력에 따라 가감됩니다. 중개인은 약국시장경제를 알아야 하고 매매코칭능력과 신뢰가 있어야 원하는 권리금을 받고 신속정확하게 매도합니다. 능력과 신뢰를 갖춘 전문가 약국경영연구소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직거래보다 약국경영연구소 약국부동산사업부 상담을 통하여 매도하는 것이 훨씬 이익입니다.
직거래를 하다보면 권리금을 제대로 받기 어렵고 난처한 일들이 종종 생깁니다. 이유를 다 말할 순 없지만 경제개념이 있는 약사님들은 약국경영연구소 약국부동산사업부 상담을 통하여 약국매도를 합니다.
 
약국이전 계획으로 약국매도를 하려는 약사님들을 도와드립니다.
약국이전계획, 약국수익 점프계획으로 기존 약국을 팔고 좋은 약국을 다시 매수하려는 전부국의 모든 약사님들께 약국을 팔고 사는 일을 정확하게 도와드립니다.
 
은퇴계획으로 약국매도를 하는 약사님들을 도와드립니다.
은퇴계획으로 약국매도를 고민하시는 약사님들을 도와드립니다. 약국경영연구소 약국부동산사업부는 은퇴를 계획한 약사님들의 상담지도를 통하여 약국매도를 도와드립니다. 
 
약국매매상담문의
▣ 서울경기인천지역 : 010-8221-8900          ▣ 부산대구영남지역 : 010-9320-6776
▣ 대전충청강원지역 : 010-7735-1129          ▣ 호남광주제주지역 : 010-9320-6776
  
 
약국매도 실패사례
 
# 약국을 빼앗긴 사례, A약사님은 한 중개업자를 통해 약국을 매매하려고 약국매매정보를 중개업자에게 주었다. 얼마 후 A약사님은 중개업자 능력을 믿을 수 없어 매매를 중단해 줄 것을 통보했다. 이에 중개업자는 변심하여 A약사님 모르게 점포 주인을 몰래 만나 좋은 임대조건을 제시하여 타 약사에게 임대케 했다. A약사는 계약만기 후 어쩔 수 없이 약간의 비용을 받고 약국을 빼앗긴 격의 대표적 사례다.
 
# 약국매도를 못하게 된 사례, B약사님의 약국은 의원이 있는 옆 건물에 있다. 약국매매를 하려고 몇 명의 중개업자에게 약국매매를 의뢰했다. 그중 한 중개업자가 주위의 약국입지환경을 파악하고 의원이 있는 건물 1층의 타 점포주와 접촉하여 신규개국을 시켰다. 결국 매매하려던 약국은 조제료가 급감하여 약국매도를 못 하게 된 대표적 사례다.
 
# 중개업자를 조심하지 않은 사례, C약사님은 1층 점포를 약국으로 독점 분양받아 3층에 이비인후과를 두고 11년간 경영하다 은퇴할 계획으로 약국을 매매하려고 몇 명의 중개업자를 불러 만났다. 이비인후과 의원이 처방이 많이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된 한 중개업자는 이비인후과 같은 층에 다른 약사님께 신규개국을 시켰다. 이에 C약사님은 소송을 진행하여 승소했다. 하지만 1년이 넘는 시간과 정신적, 경제적으로 많은 피해를 입었다. 중개업자를 조심하지 않은 것이 큰 화근이 된 대표적 사례다.
 
# 권리금을 손해 보게 된 사례, D약사님은 약국을 매도하고자 몇 명의 중개업자에게 전화를 해 권리금 상담을 했다. 많은 권리금을 받아주겠다는 한 중개업자 말을 믿고 약국매도를 의뢰했다. 매매는 되지 않았고 소문만 무성해 졌다. 중개업자의 매도능력이 부족했다. 약국매매 사실을 알게 된 직원들은 사표를 냈고 약국은 엉망이 됐다. 결국 권리금을 내려 매도한 대표적 사례다.
 
# 약국장님 속여 폭리취한 중개업자 사례, E약사님은 20년 이상 하던 약국을 은퇴할 계획으로 매도를 결정하고 한 중개업자를 선정해 매도를 의뢰했다. 권리금에 이해가 부족한 약국장님을 속여 권리금을 적게 받게 하고 약국을 매도했고 중개업자는 매수약사에게 많은 컨설팅 fee를 챙긴 대표적 사례다.
 
   
약국경영연구소 약국부동산사업부